본문 바로가기
main_mobile
소개

오락노리는 5감을 만족시켜주는 체험형 게임기 전문 유통 회사이며 "게임기 판매 및 렌탈" 문의 언제든 환영합니다.

설치사례

어린이날 삼성전자 R&D센터 회사 이벤트 어린이게임기 키즈라이더로 이렇게 만들어 드렸습니다.

by 오락노리 2023. 5. 17.

안녕하세요. 체험형놀이기구 전문 오락노리입니다.

올해 어린이날은 아주 최악이었네요.... 강풍에 엄청난 양에 비에... 
그렇게 많은 준비를 했던 야외 행사들이 전부 캔슬  되었습니다. ㅜㅜ

그나마 실내에서 진행되는 회사이벤트행사는 다행이 몇개 살아 남아서 오늘에 포스팅에 올려 봅니다.

오늘에 이벤트회사 장소는 서초구에 있는 삼성전자R&D센터입니다.
원래 연구소등이 보안이 철저해서 사진 촬영등이 엄격한데... 다행히 오늘은 로비에서 진행되어서 이렇게나마 자료를 남길 수 있었습니다. ㅋㅋ

설치도 오늘은 멍멍이꿀입니다. 로비 정문에 바로 하차..... 

그대로 라이더들을 밀고 들어 갈 수 있는 여건입니다.

오락기대여 하면서 키즈라이더렌탈만 이렇게 많이 하기는 이번에 처음이네요.. ㅋ

오락노리는 어린이용렌탈 제품은 새 제품 또는 그에 준하는 제품만 렌탈하기 때문에 행사 담당자분들이 특히 더 좋아하시죠... 다만 조금 더 비싸다는게 함정입니다. ㅋㅋ

이렇게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늘 설치한 품목은 회전형우주선, 미니기차, 오토바이라이더, 레이싱라이더등 총 7대가 설치 되었습니다

회전목마의 경우는 비상버튼까지 있어서 안전에 최우선에 중점을 둔 제품입니다. 또한 기둥에 장식된 동물 모양들을 터치하면 재미있는 음향이 나와 아이들이 너무 좋아 해요..

미니 기차 또한 전면에 센서가 부착되어서 정면에 사람이 있으면 자동으로 멈추고, 지나가면 다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오락노리는 사고에 대한 위험을 사전에 방지해 드리며 설치해드리니 이점 참고하세요..

전체적인 사진입니다. 메인 동선을 가운데로 두고 양 옆에 진열했습니다. 
이번에는 무료 버튼이 아니라 키즈라이더 전용 코인(동전)을 이용하여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버튼으로 하게 되면 아이들이 계속 눌러서 작동이 되어 안내려 옵니다. ㅋㅋ 

이번 행사 담당자 분께서 코인 방식을 원하셔서 오락노리 전용코인으로 개조 해드렸습니다. 코인은 1000개 드렸구요... 그럼 1,000번을 이용하겠네요.. ㅜㅜ

우리 키즈라이더들이 부디 잘 살아 남길 기도해야 겠습니다. ㅋㅋ

로비에 이렇게 안전과 건강에 대한 베너들이 설치 되어있네요... 

우리 사무실도 직원 복지를 위해 좀더 힘써야 겠습니다. ㅋㅋ 맨날 월급만 올려 주면 다 필요없다고 하지만요...

여기까지 오늘 설치한 키즈라이더대여 제품들입니다.
회사이벤트행사소품, 인형뽑기렌탈, 키즈라이더등
오락노리가 다 준비해드립니다. 많은 문의 부탁드려요...

오락노리가 대한민국에 즐거움을 책임지는 날까지 열심히달리겠습니다. 

오락노리가 대한 민국 모든 사람들에 

이벤트를 책임지는 그날까지 마리오처럼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다양한 설치 사례는 이곳으로 : http://www.5racknor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