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in_mobile
소개

오락노리는 5감을 만족시켜주는 체험형 게임기 전문 유통 회사이며 "게임기 판매 및 렌탈" 문의 언제든 환영합니다.

설치사례

용인에 있는 스피드웨이 벤츠 기업행사에 오락노리가 이벤트게임기 렌탈하고 왔습니다. 농구, 다트, 레트로오락기

by 오락노리 2023. 11. 28.

 

안녕하세요.. 오락노리 홍실장입니다. 


요즘 제가 마가 낀거 같습니다. 어째 평소에는 비가 오지 않다가 행사가 잡힌 날만 폭포 처럼 쏟아지네요... 
어디가서 살풀이라도 한번 해야 하는지... ㅜㅜ 알아봐야 하겠네요.. ㅋ

오늘은 용인에버랜드 옆에 있는 스피드웨이에 오락기렌탈을 하고 왔습니다.
벤츠AMG 회사이벤트행사에 오락노리가 참여 했습니다.

설치 품목은 사진과 영상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출발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에버랜드 안쪽으로 와서 방향을 우측으로 바꿉니다. 스피드웨이 이정표가 보이네요..

다 온줄 알고 보니 한참을 더 들어 갑니다. 들어가다 보니 이번에는 벤츠이정표가 보이네요... 또 다 온줄 알고 들어가는데 끝이 안보이네요...ㅋㅋ

 

이번에는 터널을 통과 합니다. 터널 위에는 AMG 스피드웨이 이정표가 보입니다. 정말 다 온거 같아요.. 
드디어 도착 비가 쏟아지는 관계로 이벤트대행 관계자 분께서 차량을 설치 장소 까지 넣어 주셨습니다. ^^;;

 

1차 설치 완료.... 오락실 전용 레트로게임기입니다..  바로 2차 설치 장소로 이동..

 

밖을 보니 벤츠로고와 운전 훈련을 위한 꼬깔콘등이 보이네요... 워낙 넓어서 모가 몬지 모르겠네요.
행사 장소는 조립식 건물 형태의 장소에서 진행하는거 같은데... 오락기대여 장소가 두 군데로 나눠져서 좀 헷갈리네요. 

 

 

먼저 전체 설치된 영상부터 보고 가시겠습니다. 자꾸 설치 사진이 바뀌니 저도 헷갈려서요..
간단하게 영상으로 보면 어떻게 설치가 완료 되었는지 한번에 이해가 가실거에요...ㅋ

 

7080세대에 인싸오락기 였죠.... 펌프... 
이거 잘하는 사람 보면 정말 발이 안보일 정도로 신들린듯한 묘기를 보여 주셨는데... 요즘도 그런 분들이 있으실지.... ㅋ 

 

펍에서 많이 하시죠... 전자다트입니다. 은근히 매력있습니다. 디자인등이 어디에 가져다 놔도 이쁘게 나와요....

 

오락노리만의 홀드스틱 .... 아시죠.... 떨어 지는 봉을 캣치하는 방식에 이벤트놀이기구입니다.

아주 핫하죠.... 위에는 스피드에어하키 입니다. 바닥에서 바람이 올라와 일명 퍽을 상대방 골대에 쳐서 넣는 방식에 게임기입니다. 
사진에 보시는 거와 달이 무지하게 큽니다. 1톤 차량에 딱 1대만 실려요... 그래서 게임기대여 비용이 좀 나가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전자농구대.. 오늘은 차량에서 바로 내리자마자 설치장소여서 진짜 꿀 이었습니다. 
보통 전부 올 분해해서만 엘레베이터나 출입구에 들어갔는데.... ㅋㅋ 여기는 문도 어마 무시하게 크네요...

한방에 내려서 밀어 넣기만 했습니다. 진정으로 감사 했습니다.

 

설치가 끝나고 머 블로그에 올릴 꺼 없나 둘러 봅니다. 행사 준비 중인 벤츠 차량들입니다. 먼가를 열심히 연습하고 계십니다. 오픈닝 연습인가 보네요... 역시 벤츠

 

화장실을 찾다가 보니 이렇게 벽에 차량 경기 관련 액자들이 멋지게 붙어 있네요..
한국 모터 챔피언쉽도 있어요... 연예인 중 누가 여기서 선수로 등록되어 있다고 하지 않았나요....

 

오락기렌탈 장소바로 옆에 이렇게 특설 무대가 설치되기 시작하네요... 
임직원들이 여기서 행사를 진행하나 봅니다. 역시 벤츠. 다 고급져 보이네요... ㅋㅋ

참 오늘 오락노리도 고급져 보이게. 생방소투데이에 나온 형근씨갑오징어짬봉 먹으러 갑니다. 설치 장소 바로 옆에 있네요.... 
다만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 사진은 유리에 붙은 포스터만 찍었네요... ㅋㅋ

이렇게 오늘 하루가 마무리 됩니다.

그럼 이만....

 

오락노리가 대한민국에 즐거움을 책임지는 날까지 열심히달리겠습니다. 

오락노리가 대한 민국 모든 사람들에 
이벤트를 책임지는 그날까지 마리오처럼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다양한 설치 사례는 이곳으로 : http://www.5racknori.com/

 

http://blog.naver.com/honggguy1

 

www.5racknor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