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in_mobile
소개

오락노리는 5감을 만족시켜주는 체험형 게임기 전문 유통 회사이며 "게임기 판매 및 렌탈" 문의 언제든 환영합니다.

설치사례

키즈 팬션 수영장이 함께있는 대부도 드림키즈풀빌라 놀이기구 형태에 게임기 설치 사례

by 오락노리 2023. 2. 18.

안녕하세요... 오락노리 홍대표입니다.

갑자기 승진 했네요.. ㅋㅋㅋ 그동안 팀장 명함으로 인사 드리다가 갑자기 홍대표??

제가 사실 17년간 다닌 회사에서 팀장도 못달고 퇴사해서 억울한 심정에 계속해서 팀장 명함 달고 일했습니다. 억울해서요.. ㅋㅋㅋ 그래도 대 기업이라 팀장 달기 힘들더라구요. ㅋㅋ

서론이 길었네요... 오늘은 제가 지속적으로 러브콜 했던 드림키즈풀빌라에 다녀 왔습니다. #렌트가 아닌 판매로요... 여기 숙박 할려고 진짜 많이 봤는데... 매번 풀로 예약도 안되었는데....

어떻게 #오락노리를 아시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핀잔 좀 놨습니다. 저 예약 한번도 못했다구요...ㅋㅋㅋㅋ

오락노리 리프트차량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설치 장소가 2층이라 오늘은 직원 4명이 출동 했습니다.

우측 사진에 보시는거와 같이 출입구가 좁아서 제품이 들어 가질 않네요..

특히 낚시게임기 딥씨파티는 분해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아직 도착하지 않은 직원들을 기다리며, 주위를 둘러 봅니다.

놀이터도 있고 뻘 배경으로 포토존도 있네요.. ㅋ

드림키즈풀빌라는 동수가 참 많기도 하네요... 또한 주차 걱정도 필요 없습니다. 해당 동수에 맞게 주차 시설도 잘되어 있습니다.

저도 오늘 먼저 방문해서 사전 답사를 했습니다. 사무실에 있기가 답답해서 왔는데.
뻘밭을 보며 기분도 전환하고 갑니다. 조그만 개들이 왔다갔다하는거 보면서 멍때리고 왔습니다. ㅋ

짠 우선 낚시오락기부터 설치가완료 되었습니다. 고객들을 위한 무료 버전

미니당구대를 옆으로 살짝 옮기고 설치 해드렸습니다.

오락노리가 고장 잘 안나는 제품만 무료 버전으로 설치 해드리는데 넘버1이 낚시게임기입니다. 엄청 튼튼합니다.

 

※ 유투브로보는 드림키즈풀빌라 낚시게임기 설치 영상 

https://youtu.be/thHtOCWN_IY

설치 영상도 한번 보고 가셔야죠.

두번째 설치 제품 어린이농구게임기 입니다.. 요 제품도 무료 버전입니다. 오락노리 넘버2
기존 수동 농구대를 치우고 전자농구대로 교체 하는 작업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에어하키를 설치하러 한층 더 올라갑니다.

계단 옆에 미끄럼틀을 만들어놨네요.. 여기 참 아이들 놀기 좋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가족단위 고객들이 매일 풀로 예약되는거 같아요..

 

어린이에어하키가 설치된 영상입니다. 동영상을 찍기 위해 직원들이 연기를 하고 있습니다. ㅋ

각층 곳곳에 이렇게 정글짐, 트럼플린, 미끄럼틀이 있어요... 정말 대단하네요.. 
잘 하면 아이들과 숨바꼭질도 하겠네요

화장실보소... 호텔 화장실처럼 웅장하고 화려한 맛은 없지만 정말 깨끗합니다..

저희 가족이 예약할려고 했던 제일 중요한 장소. 수영장이 각 호실 옆 쪽으로 있어서 아이들 물놀이 후 편하게 객실로 왔다갔다 할 수있습니다.

온수로 아주 따끈하게 만들어 놨습니다. 밖에서 보면 안보여요... 김서림 때문에요 ㅋㅋ

어라 여기도 미니키즈카페가 있습니다. 정말 곳곳에 다 있네요..
근데 여기서 누가 주무시고 계신듯합니다. 곰돌이님이 아이들과 놀다지쳐서 대자로 누워서 주무시네요.. ㅋ

요곤 오락노리가 납품한게 아닙니다. 방마다 있더라구요.. 레트로게임기도 필요하시면 A/S해드리기로 했습니다.
옆에 또 신축으로 객실들이 많이 생긴다고 해서요. ㅋㅋㅋ

여긴 다른 객실쪽에 있는 미니수영장입니다. 좀 큰편이네요...
출입구에 낚시게임기 설치한 곳입니다. ㅋㅋ

요기는 공주님방 같습니다. 강아지들이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진짜 멍멍이 아니에요.. 오해 마세요..
이렇게 오늘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10시 도착 11시 완료... 이제 점심 먹으로 고고

대부도맛집으로 향합니다.

여기가 어디냐면 대부도칼국수맛집 16호원조할머니손칼국수 입니다.
주위에 11호,12호,13호 이런식으로 많이 있던데 직원들이 극구 여기 가야 한다네요...
여기가 진짜 맛집이라고 합니다.

 

※유투브로 보는 원조 할머니 손칼국수 감상

https://youtu.be/l9DP9a5bawM

맛집 비주얼 영상입니다. ㅋㅋㅋ

칼국수에 무슨 조개가 이렇게 많은지 깜짝 놀랐습니다. 

심지어 초장도 조개 껍데기에 담아서 찍어 먹습니다. 저희가 시킨건 황제해물칼국수 입니다. 

꼭 해신탕 먹는 느낌입니다. 그만큼 각종 해산물이 다 들어 가 있습니다...

여기 지나가실일 있으시면 적극 추천 드립니다.

나참 오락기렌탈 블러그 쓰다가 음식점 추천 드리고 제가 오지랍이 좀 넓습니다. ㅋ

16호원조할머니칼국수 대부도본점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선로 10

영업시간 : 오전 8시 30분 ~ 오후  8시 30분
매주 화요일 휴무
이점 참고 하셔서 방문하세요.. 후회 없는 선택입니다.

​오락노리는 키즈카페 및 주니어카페에 풀빌라, 팬션까지 장악하기로 했습니다.
어린이용 게임기, 놀이기구를 전문으로 ​ 취급하오니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주저마시고 연락주세요

오락노리가 대한민국에 즐거움을 책임지는 날까지 열심히달리겠습니다. 

오락노리가 대한 민국 모든 사람들에 

즐거움을 주는 그날까지 마리오처럼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다양한 설치 사례는 이곳으로 : http://www.5racknori.com/

 

http://blog.naver.com/honggguy1

 

www.5racknor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