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in_mobile
소개

오락노리는 5감을 만족시켜주는 체험형 게임기 전문 유통 회사이며 "게임기 판매 및 렌탈" 문의 언제든 환영합니다.

설치사례

춘천에 있는 강촌 포도 캠핑장 다녀왔습니다. 오락노리가 어린이들을 위한 캡슐자판기, 게임기, 뽑기등 대여가 아닌 판매하고 왔어요.

by 오락노리 2023. 2. 22.

안녕하세요... 즐거운 수요일이네요.. ㅋㅋ
요즘 날씨가 따뜻해서인지 야외 이벤트 대행 렌탈 관련 문의가 지속적으로 오네요..
행복합니다. 이렇게 꾸준히 문의 오면 좋은데.....
문제는 문의만  오니까 문제 입니다. ㅜㅜ

오늘은 머리도 식힐겸 제가 직접 출정합니다. 남과장과 같이 춘천으로요..
남과장 싫어 하는 기색이 역력 한거 같은데 모른척 합니다.ㅋㅋ
오늘 블로그 사진 제가 전부 찍은겁니다. 한번 평가 부탁드려요.

강촌에 있는 포도캠핑장에서 오락노리와 함께 하고 싶다고 러브콜이 주셨어요.
대표님이 서민갑부에도 출연하셨다는 그 유명한분입니다....그래서  한번 뵈러 가겠습니다.

아침 9시 출근 해서 남과장과 함께 이동합니다. 출근 시간이라 엄청 막히네요..
남과장과 협의하에 점심 먹고 캠핑장으로 들어가기로 합니다.. 남과장 왈 여기 #원조장작불곰탕이 엄청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도착...

오늘은 쉬는날이네요.. 남과장 저에게 따뜻한 한마디를 듯습니다. ㅡㅡ 그 옆집으로 향합니다.

전주장작불곰탕입니다. 여긴 완전히 한옥식입니다. 화장실도 놀랬어요... 
맛집에 기본은 화장실에 인테리어 이거 참고하셔야 합니다. 옆에는 엄청난 양에 장작들이 쌓여 있습니다.

자 메인이라는 곰탕입니다. 제가 진짜 사진 못찍네요... 여기 사장님 저 욕할거 같요... 맛은 대박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ㅋㅋ 놀라지 마세요...참고로 #춘천원조장작불곰탕은 화요일 휴무라는 거 꼭 참고하시고 가세요.

점심을 먹고 30분을 달려가니 목적지에 도착합니다. 한참을 달리다 생각해보니 여기는 춘천인데 전주 장작불 곰탕이라 먼가 이상하네요. ㅋㅋㅋ 
차에서 내리며 주위를 둘러 보는데 맨날 마시던 매연 냄새보다 풀 냄새만 나니 먼가 이상하네요.
근데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캠핑장입구 진입로 입니다. 카라반부터 장기 캥핑까지 다양한 형태로 렌탈 하시는분이분이 많이계시네요.

약간 썰렁한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역시 춘천...

캠핑을 위한 데크하나당 가격은 여쭤보지 못했지만 정말 편의 시설 잘되어 있네요..

자 이제 우리 오래된 노후 차량 오락노리 포터 할배가 다되어 갑니다. ㅜㅜ 눈물이 나에요.
곧 우리 곁을 떠나야 할 상황입니다. 
힘들어 하는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테트리스 처럼 악착같이 오락기를 실어 놨습니다.
저도 같이 늙어가는 처지인데....저도 살아야줘 ㅋㅋ
갈때 불스원샷 한병 넣어주려구요...

오늘 설치 품목입니다. 오락노리 동전교환기 멘토스자판기 트랜스포머오락기 열쇠고리뽑기 전자식캡슐토이 그리고 레트로오락기와 두더지게임기 입니다.

이곳 캠핑장은 오락기대여가 아니라 구매를 하셨습니다. 직접 운영을 해보고 싶다고 하시네요.. 역시 서민갑부

참 이뿌게 진열되었네요....
바닥에 잔디까지 캠핑장에 필수품이죠.. 실수로 바닥에 부품 하나 떨어졌는데 결국 못찾았습니다. 
노안이 심하게 오니 보이지도 않네요..ㅋㅋ 그래서 명일 택배로 ㅋ

 

좌측에 아까본 카라반을 지나 여기저기 다녀 봅니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야 되는 오락노리만의 의무를위해서
공기 정말 좋네요.. 간만에 느껴보는 힐링입니다. 하루만 여기서 닭 백수 한사발 하고 내일 가고 싶네요.
전에 아시는 형님이 계시는 괴산에 갔다가 놀란경험이....물이 정말 틀리더라구요... 한잔만 마셔도 힐링됩니다. ㅋㅋ

바로 옆에는 위에 사진과 같이 작은 물가가 얼어 있습니다. 여름에는 엄청 시원할꺼 같네요... 아직까지 안녹은거 보면 여기가 춥긴 춥나봐요.... 
오늘 게임기대여를 위한 일을하러 온게 아니라 정말 놀러온 느낌입니다. 보시는 사진에 있는 바베큐통에 삼겹살 굽고 싶어 지네요.....

인포메이션 쪽에 있는 내부 입니다. 각각 팬션 형태로 방을 렌탈도 해드리네요...
작은 미니오락기도 한데 보입니다. 일명 추억의게임기 요즘 팬션이나 캠핑장에는 필수품인가봐요.
어디를 가도 다 한대씩 레트로오락기가 있네요..요..

드디어 남과장이 포터 할배 정리를 끝냈습니다. 머나먼 여정을 다시 시작 합니다.
사무실까지 2시간 30분. 너무 멀어요.... ㅜㅜ

춘천을 뒤로 하고 사무실에 도착하니 6시가 넘네요.
힘든 몸을 끌고 소주 한병에 보쌈+낚지 세트를 사가지고 집에 들어갑니다. 우리 아이들이 안보여서
안방에 들어가보니... 이것들이 작당 모의하고 있는거 같네요.. 우리 막내아들과 큰딸 .... 
뭘 그렇게 열심히 하고 있는지 아빠는 쳐다 보지도 않습니다. 

대한민국 아빠들 화이팅 하세요.. 이럴때 제일슬퍼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가 싸이에 아버지를 들으며 소주한잔을 기울이며 오늘에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락노리는 키즈카페 및 주니어카페에 팬션, 캠핑장까지 장악하기로 했습니다.
어린이용 오락기, 놀이기구를 전문으로 렌탈 및 판매를 
하고있으니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주저마시고 연락주세요...

오락노리가 대한민국에 즐거움을 책임지는 날까지 열심히달리겠습니다. 
오락노리가 대한 민국 모든 사람들에 
즐거움을 주는 그날까지 마리오처럼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다양한 설치 사례는 이곳으로 : http://www.5racknori.com/

 

http://blog.naver.com/honggguy1

 

www.5racknor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