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in_mobile
소개

오락노리는 5감을 만족시켜주는 체험형 게임기 전문 유통 회사이며 "게임기 판매 및 렌탈" 문의 언제든 환영합니다.

설치사례

아이에프씨몰 다시 한번 대형 무료 오락실 팝업스토어. 농구게임기, 레트로오락기, 레이싱오락기, 볼링게임기렌탈 사례

by 오락노리 2023. 12. 6.

 

안녕하세요.... 오락노리 홍 실장입니다.
기억하시나요... 코로나가 터지기 전에 오락노리가 여의도에 있는 IFC몰에서 진행한 레트로게임기페스티벌. 또 다시 찾아 주셨습니다.

이번에는 바닥 작업까지 레트로 분위기로 전환해서 볼륨을 줄었지만 더 레트로감성을 부여해서 오락기렌탈 작업을 진행 해 봤습니다.

그때가 2019년이었는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렀네요... 시간 정말 빨리 갑니다.

요즘은 너무 정신없이 바쁘게 시간을 보내다보니 우리 아이들 얼굴도 제대로 못보고 있네요...

육아 선배들이 항상 하시는 이야기가 더 크면 너랑 이야기도 안하니 지금 많이 놀아줘라... 항상 이말씀을 하셨는데... ㅋㅋ 지금도 아빠가 퇴근하고 들어오면 본체 만체 합니다. ㅋㅋㅋ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그럼 설치 사례 들어갑니다.

아이에프씨몰은 바닥이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서 장비 이동에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보이시나요... 직원들이 보양 작업 중입니다. 약 300미터가 넘는 거리라 보양지도 만만치 않네요... 

또 작업을 폐점 후 진행을 해야하기 때문에 10시가 넘어서 진행 되었습니다.. 7명이 왔는데 직원들 불만이 장난 아니겠죠.. ㅋㅋ 그래서 차주에는 전부 특별 휴가 갑니다. 

 

IFCMall가을이벤트 레트로게임페스티발입니다. 기간은 지났지만 9월 27일(수)부터 10월9일(월)까지 진행되며, 설치된 오락기가 무료로 제공되는 #무료이벤트행사입니다. 바닥 작업이 얼추 끝났습니다. 멋지게 부착 되었네요..

그럼 이번에는 레트로오락기설치를 시작 하겠습니다.

 

짜잔 완료 되었네요.. ㅋ 작업시간은 그리 길지 않았습니다. 아일랜드 다 보니 사전에 도면을 제작해서 진행 했기때문에 금방 완료가 되었네요.... 전체적으로 설치된 사진입니다.

 

약 50평 규모로 진행 되었으며, 규모는 작아졌지만 기존 행사 대비 오락기수량은 동일합니다. 촘촘히 끼워 넣었어요.. ㅋㅋ

게임기렌탈 제품은 레이싱게임기 이니셜D8, 더비시바시, 숨은그림찾기, 렛츠고아일랜드인 사격게임기, 볼링오락기, 오토바이게임기, 레트로오락기 25종등입니다. 많죠... 이제 정리를 마치고 들어갈 시간 새벽 3시네요.

다음날 사전 점검을 마치고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침 일찍인데도.. 사람이 장난 아니네요...

 

영상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부 직장인 분들입니다. 일은 안하시고 휴식 타임을 이용해서 레트로오락을 즐기시고 계십니다. 점심때 되면은 아마도 난리가 아니지 싶네요...

 

역시 점점 사람이 늘어 납니다. 아주 즐겁게 즐기시고 계십니다. 알바생 들은 점점 표정이 굳어가기 시작하네요.. ㅋ

 

사람 진짜 많죠.. 주말되면 정말. 운영하시는 분 힘드시겠죠.

아래 사진은 볼링게임기렌탈 제품인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크린을 보며 레일에 굴리면 정확도에 따라 스트라이크가 되기도 합니다. 실제 볼링과 똑같습니다.

 

 

역시 남자는 레이싱오락기에 숨길 수 없는 승부욕이 불타오릅니다. ㅋ 정말 실감나게 즐기시고 계시니 흐뭇합니다. 
이상이 레트로오락기페스트벌 오락노리가 만들어 드렸습니다.

오락기팝업스토어, 인형뽑기렌탈, 어린이게임기대여, 오락기대여
오락노리가 다 준비해드립니다. 많은 문의 부탁드려요...


오락노리가 대한민국에 즐거움을 책임지는 날까지 열심히달리겠습니다. 
오락노리가 대한 민국 모든 사람들에

이벤트를 책임지는 그날까지 마리오처럼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다양한 설치 사례는 이곳으로 : http://www.5racknori.com/

 

http://blog.naver.com/honggguy1

 

www.5racknori.com

댓글